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0년 들어서 스킨을 바꾸고 새롭게 심기일전 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야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검정 테마로 바꿨는데, 사실 만들어놓고 쓰지는 않고 있던 블로그의 스킨을 가져온겁니다. 스킨이라는건 정말 익숙해지지가 않네요. 나름 오래된 블로그인데(첫 글이 2007년에 쓴거죠 -_-) 계속 하얀 바탕을 써왔더니 조금 지겨워지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글루스와 완전히 분리해서 여기를 모바일 관련된 이야기로 쓰게 되었기 때문에 확 다른 모습으로 해놓는게 좋겠다 싶었구요. 이제 3년차에 접어든 완전 비주류 블로그인데 어쨋든 새로운 많은 사람들도 만나고 즐거운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문제가 몇가지 있습니다.

우선 Windows Live Writer를 주로 사용해 왔는데 이게 잘 안먹습니다. 계정 정보 가져오기를 하면 커서가 맨 오른쪽에 치우쳐서 나오네요. 이유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를 본문 위쪽에 있는걸 없애버리고 아래로 내려버렸는데 색상도 애매하고 잘 안나옵니다. 혹시나 해서 달아놓고 있는거긴 하지만 신경쓰이네요.

어쨋든 올해도 잘 부탁드려요~ ^^

 

- 이제 괜찮아졌습니다. ^^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