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키아 S60에서 애용되는 그래비티가 1.30으로 업데이트 되었더군요. 잘 사용하고 있었지만 살짝 아쉬웠던 부분들이 있어서 트위터에서 제작자에게 DM도 보내고 그랬었는데, 그런 부분들을 잘 정리해서 반영해 주었습니다. 저번에 인터넷 웜 사태 때 발빠른 대응도 그렇고 하여간 참 좋은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워낙 맘에 들어서인지 이 블로그에도 관련된 내용을 몇 번이나 포스팅했네요.

 

 

 

예전에는 제 계정으로 들어가면 맨 처음에 Timeline이 보이고 오른쪽 방향키를 누르면 차례대로 넘어가는 구조라 Friends 탭이라든가 하는 곳까지 가려면 무척 불편했는데 Dashboard라는 창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계정 들어가면 바로 보이고 그 안에서는 무슨 탭에 있든지 오른쪽 위 키를 누르면 바로 Dashboard로 돌아옵니다. 저도 불만을 제기했던게 이 부분이었는데 바뀌고 나니 역시 무척 편합니다.


 

 

그리고 트윗 유저를 클릭했을때 보이는 창이 바뀌었습니다. 보시다시피 훨씬 자세해 졌습니다. Friends, Followers, Tweets 숫자가 한 눈에 들어오게 보이고 그 아래로 Tweets, Conversations 등을 볼 수 있습니다. Dashboard와 같은 방식의 탭으로 바뀌었습니다. image를 클릭하면 프로필 사진도 크게 볼 수 있도록 바뀌었더군요.

 

 

노키아 휴대폰을 사용하는 트윗 유저들에게 단연 강추하는 어플입니다.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