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투브를 노키아 폰에서 보는 방법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써보진 않았지만 3rd 파티 어플들도 몇가지 나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공식적인 방법으로는 m.youtube.com으로 접속해 휴대폰에 내장되어 있는 리얼 플레이어로 구동하는 방법, 그리고 구글에서 나온 심비안용 유투브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m.youtube로 접속해서 보는 건 시험삼아 몇 번 해봤는데 사용 패킷량이 생각처럼 많지는 않습니다. 200M 데이터 상한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아주 심심할때 한번쯤 써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리고 어제 생각난 김에 Youtube 전용 어플을 설치해서 써봤는데, 깔끔한 인터페이스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아주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건 적어도 아이플러그 요금제 정도는 써야 쓸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정확히 테스트는 안해봤지만 패킷을 좀 많이 잡아먹는거 같습니다.


검색을 해봤는데 구동 화면은 http://www.youtube.com/watch?v=SolwJhl7ORU 를 참조하세요. 기본적인 UI는 같은데 화면에 나오는 것보다 조금 더 최신 버전이 나와있습니다.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