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선 혹시 프마앱 설치를 하려고 오셨다면 여기(링크)를 눌러 설치해 주십사 하는 건 이런 이야기할 때 기본적으로 붙이는 세팅이니까 말씀을 드리고... :-)


얼마 전에 아이폰 리퍼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했는데(링크) 그 이후 프마앱 적립이 전혀 안되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지금까지 새로 기계가 바뀌는 경우엔 일단 리퍼 받고나서 복구를 하고 나서 보면 프마앱 포인트가 적혀있긴 합니다. 그건 써야되요. 뭔가 사기에 모자른다든가 하면 포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 300포인트 조금 넘길래 300포인트는 그냥 아마존 1불로 바꿨습니다.


이제 그 다음부터가 문제인데. 그러고 나서 쿠키 삭제 뭐 이런 걸 하고 나서 사파리로 m.freemyapps.com을 가보면 GET STARTED가 나오고 거기서 프로파일을 설치합니다. 저 같은 경우 iOS 9로 업데이트 했는데 이 경우 설치한 다음에 사라집니다. 그러므로 프로파일 설치에 가 봤는데 아무 것도 없다고 해서 설치 안된 건 아닙니다. 설치 누르고 비밀번호 누르고 뭔가 하고 사파리로 돌아가면 OK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고 잘 되었으면 여기 안 오셨겠죠. 그러고 나서 이제 새로 시작을 해야 하는데 역시 전혀 안됐어요. 프마앱 특유의 개인 주소가 생성도 안되고 받으라는 거 다운해 아무리 플레이를 해도 적립도 안되고 프마앱도 그냥 promotions라는 주소에 머물렀습니다. 그래서 이메일을 보내고 답을 받고 시행을 해보고 그랬는데 혹시 안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적어봅니다.




일단 이메일을 보내면 답은


1) 설정 - Safari에 가서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그리고 아래 고급을 누른 다음 "웹 사이트 데이터"항목에 가서 맨 아래에 있는 "모든 웹 사이트 데이터 제거"를 누르기. 이렇게 하면 맨 처음 설치된 건 다 사라집니다. 그러고 껐다 킨 다음 다시 m.freemyapps.com으로 가서 처음부터 다시 해보기 입니다. 이걸 4, 5회 해봐라고 답이 왔습니다.


검색을 해보면 이렇게 해서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그렇게 했지만 안됐죠. 며칠을 안되서 다시 메일을 보내야 하나, 보낸다고 뭐가 될까하면서 쿠키도 건들여보고 사파리의 개인정보 보호도 건드려보고 하다가 다시 검색...


그러다가 알아낸 건


2) 설정 - 개인 정보 보호에 가서 아래로 쭉 내리면 진단 및 사용 내용하고 "광고"라고 있습니다. 광고를 눌러보면 파란색으로 "광고 식별자 재설정..."이라는 게 있습니다.



저 파란 광고 식별자 재설정을 눌러줍니다! 저거였어요 ㅜㅜ 저거 누르고 다시 설정-사파리로 가서 위에서 말한 방문 기록 지우기,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해줍니다. 껐다 키는 건 안해도 됐어요. 그러고 나니까 됩니다. 잘되요!


혹시 리퍼 받으신 분들 안되시면 참고하셔서 꼭 다시 적립되기를 바랍니다.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