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4가 막 출시되었습니다. 저도 구매하려고 계획 중인데 몇가지 문제들이 보고 되고 있네요.


1. 액정 문제입니다. 기즈모도에서 글을 올렸네요.


아래 사진처럼 노란 점이나 선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지금까지 27건이 보고되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어제부터 받은 예판 구매자들이 나오기 시작했고 기즈모도에 알려온 것만 27건이니까 따져보면 꽤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제 받은 사람들 후기 읽어보니까 액정이 아주 선명하다든데 이러면 더 눈에 확 보일거 같네요.






http://gizmodo.com/5571143/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2. 안테나 문제입니다. 아이폰 4를 손으로 잡으면 3G 신호를 못받는 현상이 있다고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여러가지 의견이 오고가고 있습니다. 일단 아이폰 테두리가 안테나인데 좌우가 다른 안테나입니다. 이중 gps안테나와 3G 안테나를 같이 잡았을 때 이런 현상이 생기는거 같다고 합니다.


관련된 동영상이 꽤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http://gizmodo.com/5571171/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애플에서는 실제 수신율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라는 해명을 일단 내놨다고 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업데이트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로 보이지만 이게 정말로 손으로 잡아서 안테나끼리 간섭 현상이 생기는 거라면 설계 미스인데요, 어떤 식으로 해결될 지 궁금합니다.


일단 모든 모델에서 나타나는 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 클리앙의 wiz_me님이 올리신 동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JCNfajjs8k4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