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호주 대사관에서 16년 째 주최하고 있는 호주 유학 박람회가 서울에서 10월 30~31일 코엑스, 부산에서 11월 1일 벡스코 전시장에서 열립니다. 호주 유학 뿐만 아니라 호주 내 취업, 워킹 홀리데이 등등 사람들이 관심 있어 하는 분야들이 많은데 인터넷 아무리 뒤져 봐도 이 말 다르고 저 말 다르고 헷갈리기만 합니다. 


이런 문제는 당연히 확실한 곳에 가서 의문점 등을 싹 정리하는 게 백 번 낫습니다. 입학 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하니 가장 확실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일단 10월 16일까지 사전 등록을 해야 합니다. 여기(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사전 등록을 해 놓으면 적어 놓은 주소로 초청장을 보내 주는 방식입니다. 그러므로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사전 등록을 해야 합니다. 사전 등록자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있습니다(링크). 또 참여해야 주는 것들도 있네요.



호주 관광청에서 주는 경품에 아이패드 미니도 있군요. 이거 말고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마이보틀, 그랜드 하얏트 숙박권도 있습니다. 이왕 정보를 얻으러 갈 거면 경품 응모도 해보고 일찍 도착해서 선착순 사은품도 받으면 물론 좋죠.


참여 대학을 보면 퀸스랜드, 멜번, UNSW, 시드니, 모나쉬 등 연구 중심 대학으로 유명한 학교들이 참여합니다. 이외 자세한 참여 학교는 여기(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초, 중, 고, 대학교 및 언어 연수, 직업 학교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세미나도 잡혀 있습니다. 특히 10월 31일 세미나에는 빌 패터슨 대사와 한국 외교부가 함께 워킹홀리데이에 대해 소개합니다. 워킹홀리데이로 호주라는 이국땅에서 영어도 배우고 돈도 벌어보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반면에 뉴스에서 보도되는 각종 문제점 등으로 걱정이나 의문 사항이 많을 거 같습니다. 아이를 타국에 보낸 학부모님들도 이런 기회를 이용해 보면 좋겠죠. 문제가 생겼을 때 대처 방법 같은 것도 알아놓을 수 있을 겁니다. 유학 경험기 소개도 많이 있는데 세미나 일정은 여기(링크)를 보면 됩니다.



서울 코엑스는 10월 30일~31일(금, 토)이고 부산 벡스코는 11월 1일(일) 하루입니다. 날짜 유의하시고 조기 유학, 대학 대학원 유학은 물론이고 워킹홀리데이 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가셔서 유용한 정보를 잔뜩 얻으시기 바랍니다. 사전 등록은 여기(링크).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