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육스닷컴(링크)에서 스타일사진 컨테스트를 한다. 뭐 이벤트 이름은 패션 피플 쯤 되야 참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그냥 자기 스타일 사진 혹은 가지고 싶은 스타일 사진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고 #YOOXSTYLISHCONTEST 해시태그를 붙이면 된다. 물론 인스타그램에서 @yoox를 팔로우해야 함. 이벤트 참여 방식도 간단하고 잘 되면 육스의 150달러 바우처를 10명에게 준다. 경쟁이 치열할 수도 있지만 방식도 간단하고 겨울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다면 겸사겸사 구경도 하고 그런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아주 간단. 뭐 스타일은 드러내라고 있는 거고 그러면서 즐기는 거니까.




육스닷컴의 이벤트 페이지에 가보면(링크) 해시태그를 붙인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다. 왠지 가운데 하나가 비어있다.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해 보면 아직 참여자가 많지 않으니 150달러를 노리고 참여 고고.



해외 직구가 활성화 된 이후 한국에서 많이 이용하는 해외 사이트들이 있는데 그 중 패션 분야에서 잘 살아남은 게 육스닷컴이다. 특히 시즌 오프된 제품을 저렴하게 파는 방식으로 인기를 끌었다. 비슷한 방식의 온라인 샵들은 인터넷에 많이 있지만 신뢰성 등의 부분에서 걱정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육스는 NET-A-PORTER와 합병도 하면서 이 계열 쇼핑 사이트 중에서 가장 큰 회사가 되었다.





요즘에는 이렇게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는 콘테스트도 한다. 그만큼 종합 패션 사이트를 향해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는 의미다.





그리고 물론 쇼핑 사이트로서 역할이 최우선이고 다른 부분들도 거길 향하고 있지만 각종 스페셜 에디션, 카테고리 별 제안, 심지어 아트, 예술 서적, 디자인 분야 등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쇼핑몰에 관심이 있다면 이런 행보를 유심히 볼 만 하다.


그래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여성 세일(링크), 남성 세일(링크)이 가장 관심이 가는 페이지일테다. 최근 가방의 경우 2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올랐던 세금 부과 기준이 다시 200만원으로 내려간다고 한다. 이 말은 200만원에서 500만원 사이 가방이 20% 정도 가격 인상 요인이 생겼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2015년 일이 하는 일이 잘 풀려서 자신에게 뭔가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왕 주는 거 조금 빨리 주문해서 같은 가격이면 좀 더 좋은 제품을 구입하시길 바란다. 겸사겸사 육스 스타일 콘테스트도 참여하고!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