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린카라는 게 있습니다(링크). 자동차 빌려주는 서비스인데 기존 렌터카와 다른 점은 하루 단위 이런 게 아니라 10분 단위부터 사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일단 기본은 30분 이상이어야 할 겁니다. 예전에는 그랬는데 지금은 혹시 바뀌었을 지도 모르겠네요. 여튼 뭐 별 거 아닐 거 같아도 한 3시간 사용해야 할 때 하루 빌리는 거랑 3시간 빌리는 건 가격 차이가 좀 있습니다. 요즘처럼 추울 때 짐이라도 있고 그런 상황이면 정말 큰 도움이 되죠.




마침 요즘에 신규 가입을 하면 1만원 쿠폰하고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준다고 합니다(링크).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니까 일단 가입해 놓고 필요할 때 쓰세요. 이런 건 필요해서 가입하려고 보면 쿠폰도 없고 무료 이용권도 없고 그런 일이 많죠.. ㅜㅜ 다만 가입을 하려면 만 21세 이상이어야 하고 운전면허가 발급되고 1년이 지나야 합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한데 회원 가입을 한 다음 홈페이지, 모바일 페이지, 안드로이드나 iOS 앱을 가지고 예약을 합니다. 문 열고 닫고 이런 건 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없으면 회원 카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자동차 빌리는 건 혹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까 외양 상태를 유심히 보는 게 중요하죠. 이용 전에 부위별로 사진을 찍어서 업체에 보내면 됩니다. 


이용 요금에 기름값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요금표를 보면 주행요금이 표시되어 있죠. 레이를 빌리면 1km를 쓰면 180원을 냅니다. 에어컨 키든 뭐하든 마찬가지에요. 그리고 주유는 차량 안에 하이패스 겸 주유 전용 카드가 있습니다. 이걸로 하면 됩니다. 세차를 하면 마일리지를 줍니다. 요즘도 그럴 거에요. 전 사용자가 없다면 예약 15분 전엔가 앱으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뭐 이런 건 사용해 보면 잘 알 수 있는 거니까.



자동차 빌리는 재미 중 하나는 평소 궁금하던 외제차 타보는 것도 있죠. 작은 사이즈 차들이 몇 가지 갖춰져 있습니다. 


신규 가입 이벤트 말고 또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링크). 지금 하는 건 그린카에만 있는 차종 맞추는 퀴즈인데 며칠 단위로 계속 하고 있습니다. 



정답을 남기면 1,748명에게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줍니다. 뭐 이번 건 지나갔을 지도 모르는데 다음 거 부터 참여하면 되죠. 여튼 이런 이벤트도 하고 저런 이벤트도 하니 이왕 가입할 거면 이럴 때 하는 게 딱 좋을 듯 합니다(링크)!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