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을 한다. 2015년 1월에 유리구슬로 데뷔했고, 2015년 7월에 오늘부터 우리는을 내놨으니 다시 2016년 1월, 1년에 두 번 꼴이다. 오늘부터 우리는으로 꽤 길게 활동을 해서 컴백을 벌써 하나 싶었는데 나름 텀이 있었군. 1월 25일 컴백 예정이고 미니 앨범으로 제목은 스노플레이크(Snowflake), 타이틀 곡은 시간을 달려서(Rough)라고 한다.



그러고 티저가 나왔다. 공식 트위터 계정(링크)으로 공개했는데 몇 가지 더 있으니 참고.




트랙리스트도 공개했다. intro와 inst.를 빼면 5곡이 들어있다.


전반적으로 역시 교복 콘셉트인데 이번에는 약간 추운날 교복이다. 기사에 의하면 이걸로 여고생 콘셉트 3부작을 완성시킨다고 한다. 사실 유리구슬 낼 때야 이렇게 잘 될 지 몰랐을텐데 여튼 인기있는 포인트를 좀 더 명확하게 만드는 건 신인의 좋은 전략이다.




그런 김에 이건 여고생 시리즈 1편 유리구슬, 부르마를 입고 나왔다. 티저는 하얀색 원피스로 좀 더 청순가련 분위기였는데 활동은 전혀 달랐다.




이건 무늬만 세라복 오늘부터 우리는. 티저는 역시 여름 시골 나들이 화이트 원피스, 투피스였다.


뭐 여튼 이번 티저는 머리도 다 길게 풀고 교복도 단정한 게 좀 더 조신해 보이지만 물론 파워 넘치는 활동을 하게 되겠지. 과연 오늘부터 우리는의 좋은 성과를 이어 나갈 수 있을지, 소기업 연예 엔터테인먼트의 희망, 기대해 본다.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봉명동안방극장 2016.01.22 12: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난해 '오늘부터 우리는'이 너무 좋았기 때문에 이번 후속곡도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됩니다 ^^
    부디 이번 곡으로 여자친구가 더욱 성공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