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설이 다가오면서 마트에서 살 것도 많아지는데 홈플러스 마트(링크) 10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 할인 쿠폰 코드입니다. 10만원 사야 4%할인이니까 이거 뭐냐 별 거 아니네... 싶을 지 몰라도 결제하려고 보니 10만원 넘어 있으면 틀림없이 이게 생각날 겁니다. 설이 다가오면 물가가 오르는 건 당연하지만 요즘 파, 마늘, 양파 뭐 이런 것들도 꽤 비싸요... 명절 맞이도 있고 그냥 집에 갇혀 있는 분들의 경우도 먹을 걸 좀 장만해 놓고 긴 연휴를 버티길 바랍니다.


위 링크의 온라인 사이트에 로그인 한 다음 사이드바에서 쿠폰 코드 입력하라는 걸 찾아 HMPLN87 라고 입력하면 됩니다. HMPLN87입니다... 사이트 보면 알겠지만 마트라는 게 있고 몰이라는 게 있습니다. 이마트 ssg 같은 데는 훨씬 더 복잡해서 이마트, 신세계, 비이커 뭐 여러가지 있죠. 통합할 생각따위는 전혀 없는 거 같습니다. 아마존 같은 사이트가 이미 익숙한 세상인데... 뭐 어쨌든 이 쿠폰 코드는 몰에서는 사용을 못하고 마트(링크)에서만 쓸 수 있습니다.


뭐 이렇게 끝내면 재미없으니까 캡쳐라도 하나...



그림의 어머니 얼굴이 너무 힘들어 보이시는군요... 물론 사람마다 다양한 가치관이 있겠지만 그래도 명절이니까 다 함께 어디 외식이라도 하는 게 낫고 아니면 그냥 다 구입하는 게 좋은 세상이라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혹시나 기존의 가치관을 고수하는 게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대신 설에 치뤄야 할 수많은 일거리들을 나눠서 하세요. 근데 저 곶감 맛있을 거 같네요... 개당 5백원 정도 하는군요.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