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새 열일하고 있는 오마이걸이 또 컴백을 한다. 올해 벌써 세 번째 활동곡이고 게다가 콘서트도 한다. 게다가 승희, 지호 등등이 각종 예능에 비집고 들어가 종종 활동을 하고 있다. 어떻게든 상위 티어로 올려놓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또 그런 걸 떠나서 곡들이 너무 훌륭하다. 부디 올해 안에 본격 상위권 도약의 꿈을 이룰 수 있길 기대한다.


이번 썸머 스페셜은 리메이크 곡으로 이뤄져 있는데 타이틀은 파파야의 "내 얘길 들어봐"다. 2000년 8월 16일에 나왔고 참고로 이 곡은 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대표 황세준이 작곡했다. 파파야 같은 그룹을 키웠던 분이 구구단은 왜 그런 콘셉트로... ㅜㅜ 파파야는 2000년에 동화라는 앨범으로 데뷔했고 이 곡은 거기에 실려있었다. 


파파야는 말하자면 에이핑크 이후 이어져 오는 친근 비섹시 콘셉트 줄기의 프로토타입 격이 그룹이다. 에이핑크가 데뷔했을 때 파파야 이야기가 꽤 나왔던 기억이 있다. 오마이걸도 그 줄기에 자리를 잡고 좀 더 다양한 레인지를 커버하며 뻗어 나가고 있다. 또 참고로 WM과 플랜에이 대표가 꽤 친하다고 하고 에이핑크가 4월 19일 데뷔, B1A4가 4월 21일 음반 팔표로 두 그룹은 말하자면 데뷔 동기다. 오마이걸은 4월 20일에 데뷔했다. 거의 한 달 간 데뷔 티저가 나왔던 기억이 생생한데 여튼 이후 행보는 요즘 신인 걸 그룹의 그것과는 꽤나 다르다.





CD도 꽤 예쁘게 나온다.



수영장 테마인데 CD 표지가 물 위 시점샷이라 매우 시원해 보인다. 




두 명 씩 짝지은 컴백 티저도 선보였다.


현재 컴백 예정일은 8월 1일이다. 주간아이돌은 이미 찍어놨고 무더운 8월 내내 오마이걸의 신곡을 들을 수 있길 기대한다!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