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줄기차게 C.I.V.A가 뭐라도 좀 하라고 여기에 써왔는데 음원 출시가 확정되었다. 일단 시바 혹은 씨바는 방송 위원회 경고 때문인지 방송에서는 계속 씨아이브이에이라고 부르고 있고 사진으로 화제가 되었던 C.Bar는 아마도 방송에서 무슨 술집 오픈 행사를 가면서 붙인 임시 이름인 거 같다. 여튼 C.I.V.A라고 쓰고 씨아이브이에이라고 읽는 게 공식 네임인 거 같다.


어쨌든 CIVA가 좀 치고 나갔으면 좋겠다고 하고(링크), 뭐라도 내놔야 한다(링크)고 염원했던 사람 중 한 명으로 기대가 된다. 아쉽게도 이수현, 이해인은 합류를 하지 못한 거 같다. 


음악의 신2가 영 헤매다가 이제야 좀 자리를 잡는 감이 있는데 초중반에 걸쳐 브로스, 옹구스, 김성수 이런 걸로 너무 어설픈 콘셉트만 잡아 늘어 놓느라 대체 뭘 하는 건지 알 수가 없었다. 많은 사람이 나오는 건 괜찮은 데 중심의 캐릭터가 없었다. 게다가 공중파 진출이 시작된 이상민도 너무 몸을 사렸고(이런 거야 할 수 없다) 탁재훈은 왜 나왔는지 대체 알 수가 없었다. 그나마 김 총무, 백 실장, 이수민 정도가 음신 특유의 분위기를 이어 나가고 있었는데 C.I.V.A와 LTE 걸즈가 나오면서 나오는 사람들을 좀 제대로 활용하고, 줄거리도 잡히고, 뭔가 결과물도 나오고 하는 분위기인데 안타깝게 몇 회 남지가 않았다. 좀 일찍 이런 걸 시작했으면 일을 더 키울 수 있었을텐데 진영도 드라마 찍느라 빠졌다.



뭐 그렇다고 해도 언제나 모든 게 완벽할 수는 없는 법. 제약과 한계 속에서 인간의 능력은 꽃을 피우기 마련이다. 일단 나오기로 했으니 김소희, 윤채경 뿐만 아니라 이수민도 이런 기회를 백분 활용했으면 좋겠다. 일단 녹음은 끝났다는 거 같고 음악의 신 2 공식 페이스 북에 인터뷰가 올라왔다(링크). 이상민 프로듀스로 "유명" 작곡가를 기용했다면서 용형(?)을 잠시 보여줬지만 이름은 나오면서 얼굴은 가린 게 용형일 리는 없는 거 같다. 


EDM 풍의 신나는 곡이라는데 DIVA의 리메이크 곡이라는 기사가 나왔다(링크). 디바 리메이크가 사실이라면 "왜 불러"가 가능성이 좀 있지 않나 싶다. 뭐 여튼 파잇 투 윈!




티저가 나왔다. 역시 예상대로 왜 불러. 



오오, 퀵소희! 여튼 음원은 7월 7일 밤 음악의 신 2 마지막 회 방송 이후 공개가 된다.


Posted by macrostar_everyboop
,